공지사항이랑 Q&A코너 글쓰기, 저만 안되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 개정법 시행 의견수렴 게시판
  • 공지사항이랑 Q&A코너 글쓰기, 저만 안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재원 작성일15-01-28 12:47 조회6,875회 댓글4건

    본문

    공지사항에서 목록은 나오는데 클릭이 안되네요, 그리고 Q&A에서는 글쓰기가 없는거 같아요 혹시 저만 그런거가요??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자유게시판 맨위에 있는 정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무처에 보내주시고 회비를 납부하셔야 열람이 가능합니다.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병원이 아닌 관계기관에 계시는 분이면 사무처로 연락주시면 열람이 가능하도록 조치를 해드립니다.

    이강우님의 댓글

    이강우 작성일

    참으로 궁금합니다 협회에서 하는 일이 도대체 무엇인가요..또 다시 정신병원 감금 폭행문제가 방송되었는데 정회원만 늘리고자하심이 아닌가요?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답변드립니다. 지난 3월 6일 개최된 정기총회 및 정신건강정책 학술세미나에서 보건복지부에 기 제출된 자정계획을 시행하기로 확정되었습니다. 말씀하신 감금폭행, 강제입원, 불법 격리강박 등에 대해 본 협회 불법의료행위 신고를 받고 있으며 자정TFT에서 관련기관으로의 보고 등 직접 처리할 계획이며, 종사자 기본소양교육, 인권교육 등을 협회에서 연간 직접 실시하여 의료 질 향상을 추진할 계획이오니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랍니다.


    우 04501 사단법인 대한정신의료기관협회 / 서울특별시 중구 만리재로 193 서울역디오빌 216호
    TEL : 02. 313. 9181~2  /  FAX : 02. 313. 9183
    Copyright © 사단법인 대한정신의료기관협회. All rights reserved.